Lv.0 등록일: 2007-03-102007-03-10T10:23:10+09:00 2007-03-10T10:23:1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레이어켜기 LF 단추키로 하나의 레이어만 남기고 FREEZE 하고 나서 LT 단추키로 ALL FREEZE 하면 자꾸 캐드가 나가버리네요.. 용량이 커서그런가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5-22T09:14:1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2 9:14 am 레이어 전체
레이어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