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링크부품과 구동캠의 면접선 구속하였는데요!
선택영역부위만 면접선구속되고, 선택영역이 되지않은 부위에서는
이탈하는 현상이 생기는데요!
솔리드 자체에서는 일부 선택면을 선택하면 전체면의 일부를 구속되는 것이 아닌지요!
이해가 되지않는데요! 만약 제가 잘 못알고 있으면 구속하는 방법에대한
운영자님과 선배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감사합니다…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조립품에서 돌려볼려고해도 단일면이아니라서 캠이돌아가고있다가 중간에 멈처버릴경우도있고요..동시에 캠이많을경우에만많이발생하고 한두개정도는 에러는잘안나오고요..
그런부분도 잘인식이안될수도있습니다…^^단일면이 아니니까 접선구속으론안되고 변이구속을적용해야되고,,,또그걸 스튜디오에서할려고할때 캠부분이많아지면 업데이트오류나와서 이상하게되는경우도 발생하고요…
http://inventor.gocad.co.kr/main.php?part=util&code=gallery&mode=search&load=view&id=718&start=61 여기에보면 동영상으로그때만들었던것같은데.
http://inventor.gocad.co.kr/main.php?part=info&code=tiptech&mode=search&load=view&id=145&start=2 여기에보시면 단일면이아니야도 캠을따라 이동
그럼캠이 스플라인으로 만들어져있는걸알수있습니다..스플라인으로 만들었기때문에 하나로인식이되겠죠 면들이…^^그럼당연히 캠구속을해도 그건 인식이됩니다..^^
또 변이구속을한걸스튜디오에서 구동시켜볼려고하면 변이구속이 근접점을인식하기때문에..타임라인을 생성하다가 안되는경우도 있고요..^^그리고 설계가속기로 캠을 하나생성해보세요..그리고그 생성한 모델링으로 들어가보세요…
린거같네요..아마도 변이를이용해도 잘안되신거같은데…변이로 그구속이 잡힙니다..그면하고 캠부분에 한부분변이구속하면 캠을회전시키면 따라서변이접선으로인해 움직였던듯하네요…
인벤이없어서….^^예전에 상당히 고민했던구속중에 하나인듯하네요…radial engine 튜토리얼만들때 님가 같은 캠을새성해주면 접선구속으론 되지않습니다..예전에 많이해봐서 그러는데..아마도 선택면만인식이되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