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5-072008-05-07T09:59:04+09:00 2008-05-07T09:59:0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블럭붙여넣기 할때 인설트포인트가 아닌 원점에 붙어요 블럭 붙여넣기 할때 인설트 포인트가 아닌 원점에 블럭들이 붙어요. 어디서 설정해주는건가요? 갑자기 그러네요..불편해서 캐드하기 힘드러용…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05-07T17:07:5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5-07 5:07 pm 메뉴바에서 사용자화에서 보면 키보드 설정 있어요..그걸 열어보시면 알거에요 [Deleted User] 2008-05-07T11:08:5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5-07 11:08 am wb로 작은 블럭이 아니고 컨트롤씨 컨트롤 브이 할때에붙여넣기할때도 인설트 포인트가 아닌 원점으로가요 그게 문제.. [Deleted User] 2008-05-07T10:31:4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5-07 10:31 am 블럭을 잡을때 포인트를 지정해주지 않으면 원점을 기준점으로 생성이 됩니다아..
메뉴바에서 사용자화에서 보면 키보드 설정 있어요..그걸 열어보시면 알거에요
wb로 작은 블럭이 아니고 컨트롤씨 컨트롤 브이 할때에붙여넣기할때도 인설트 포인트가 아닌 원점으로가요 그게 문제..
블럭을 잡을때 포인트를 지정해주지 않으면 원점을 기준점으로 생성이 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