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파일에 ‘B’이름을 가진 블럭이 있습니다.
B파일에서 역시 A파일과 같은 ‘B’ 블럭이 있습니다.
B파일에서 B블럭을 수정 후 A파일에 붙이면 수정 전의 블럭이 생성됩니다.
A파일에서 기존 B블록을 삭제한 후 B파일에서 B블록을
복사해 A파일에 붙어넣어도 블록의 속성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A파일의 기존B블록이 자꾸 생성됩니다. 아시는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어떤 방법이 있는지…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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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상관없는 듯 하네요… 장비쪽이라 유닛별로 블록을 지정해두거든요… 위에 말씀드린 B블럭에는 수십개의 블럭이 조합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B 블록을 A 파일에 붙이기 전에.. PURGE <단축PU> 퍼지한번 해주시거나
혹은 B라는 이름의블록을
형식(O) -> 블록이름바꾸기 (R) 에서 변경후
A파일에 B블록을 붙여넣는다면 바뀌지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