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olve로 구배져진 원통을 그렸어요
그른데….
원통에 세로로 돌아가며 홈이 있어요
vp 0,0,1에서 홈이 파진 원을 그려서
두께를 주어서는 가능한데…
다른 방법 있나요 surface개념으로 좀 자세히
설명 좀 들을 수 있을까요
책을 구입했는데
감이 도대체 안와서요
답변해주시면 감사감사
답변이 없네요 급한데
또 한가지 질문 있어요 vp 0,-1,0에서 정면그림으로
rev를 이용하여 회전하니까 쉽게 원통이 되던데
안되는것도 있어요 복잡하면 그럴수도 있나요
홈이 파진 원통도 이렇게 그릴수 있다면 좋지만
정면에 홈이 파진 모양을 표현할 수가 없잖아요
제발 답변 부탁드려요
REVOLVE 명령이라고 하셨죠?..
솔리드 객체 그리는…
혹시 UNION(합),SUBTRACT(차),INTERSECT(교)…는 안쓰시나여?
집합개념 비슷하게 솔리드 객체의 모양을 변화 시킴니다..
혹시 모르신다면 공부해보셔요..
참 솔리드의 REVOLVE라면 REV하려는 객체는 반드시 하나의 객체로
CLOSE되어 있어야 한답니다..(PEDIT)
혹시 제가 질문을 잘못 이해 햇담 다시 질문 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