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09-102005-09-10T19:30:34+09:00 2005-09-10T19:30:3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안녕하세요 ㅠㅠ 한번만 도와주세요 이것좀 알려주세요 자세하게 그림은 확대할수있어요 ㅜ 내일까지 제출인데 제가 이번주 수업을 빠져서 한번만 도와주세요~ ㅠㅜㅠ 자세하게좀 설명을..ㅠ.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09-11T21:08:1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9-11 9:08 pm ㄸ ㅔㄲ ㅣ~ (/ -_-)
ㄸ ㅔㄲ ㅣ~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