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10-032002-10-03T19:13:57+09:00 2002-10-03T19:13:5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이런 것두 있지않나여?? 저겨.. 캐드에서여 객체의 삽입점 바꿀 수 있지 않나여?? 있다구 들은거 같은데.. -,.- 아시는 고수님들 리플 부탁드려염~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2-10-04T10:33:5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10-04 10:33 am draw > block > base 해서 원하는 점 지정하시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draw > block > base 해서 원하는 점 지정하시고 저장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