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6-252007-06-25T01:30:29+09:00 2007-06-25T01:30:29+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인벤터는 연속 구동이 이루어지는지 알고 싶네요 인벤터는 연속 구동이 가능합니까 예를 들어 베어링을 움직이게끔 한다고 하면 구슬이 6개가 그자리에서 뱅글뱅글 돌수 있겠끔하고 구슬을 가리고 잇는 껍질도 움직일수 있게끔 그게 연속동작이 가능한지 알고 싶네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3d 모델링 완성. 제작에 들어가기 위한 2d 도면화 BOM정리 가능한 분 찾습니다. 인벤터 작업표시줄 …으로 생략하는방법 인벤터 패턴 관련 인벤터 절곡 플랜지 관련 질문 입니다.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inventor2008 2007-06-25T02:55:1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5 2:55 am 다가능합니다 하지만 보통 베어링은 하나에 ipt 부품으로 표현합니다.. 그럼 조립품상에는 모든물체가 회전되는건 말고없습니다.. 두번째로 조립품상에 3개에 ipt 부품으로 만들어서 조립을합니다. 그럼 각자 3개 다움직일수있습니다. 가운데 볼베어링이 6개라면 원형배열을하고 하나 내륜이나 외륜쪽 본체 하나씩 해서 3개 IPT 조립 근데 님께서 원하시는건 바같쪽이아니라 볼이 제자리에서 회전하는걸 말씀하신다면 가운데 볼베어링이 6개라고치면 총 베어링하나 부품에 8개에 부품이 소요됩니다..리테이너는 빼고요.. 그럼 8개에 부품이 각자 다따로움직이는겁니다..그럼 조립또한 8개전부를 해주면 안쪽도 회전 바같쪽도 회전 볼은 제자리회전 다 할수있습니다.. 배열로 베어링을 배열하면 회전하느것밖에안되기때문에 배열은 배제하고 다각자 만들어서 하는수밖에없습니다.. 그럼 8개 볼베어링을 위치를 구속으로 다잡아주시면되겠죠.. 하나에 부품인 IPT 베어링이 볼이 제자리 회전하고 외곽은 회전하게 스튜디오상에서 FX매개변수로 하는방법 또한 있습니다..
다가능합니다
하지만 보통 베어링은 하나에 ipt 부품으로 표현합니다..
그럼 조립품상에는 모든물체가 회전되는건 말고없습니다..
두번째로 조립품상에 3개에 ipt 부품으로 만들어서 조립을합니다.
그럼 각자 3개 다움직일수있습니다.
가운데 볼베어링이 6개라면 원형배열을하고 하나
내륜이나 외륜쪽 본체 하나씩 해서 3개 IPT 조립
근데 님께서 원하시는건 바같쪽이아니라 볼이 제자리에서 회전하는걸 말씀하신다면 가운데 볼베어링이 6개라고치면
총 베어링하나 부품에 8개에 부품이 소요됩니다..리테이너는 빼고요..
그럼 8개에 부품이 각자 다따로움직이는겁니다..그럼 조립또한
8개전부를 해주면 안쪽도 회전 바같쪽도 회전 볼은 제자리회전 다 할수있습니다.. 배열로 베어링을 배열하면 회전하느것밖에안되기때문에
배열은 배제하고 다각자 만들어서 하는수밖에없습니다..
그럼 8개 볼베어링을 위치를 구속으로 다잡아주시면되겠죠..
하나에 부품인 IPT 베어링이 볼이 제자리 회전하고 외곽은 회전하게
스튜디오상에서 FX매개변수로 하는방법 또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