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_assy.iam 에서요 에니메이션을 하고자 하는데
knob.ipt를 360도 돌리면서 lever가 움직이면서 nozzle이 위아래로 움직이게,,이렇게 에니메이션을 설정할순없나요?
제가 설명을 잘했는지 모르겠는데,,
인벤토를 배운지 얼마안되서요 이렇게 할순 없을까 하고요
답변을 부탁드리고요,,
회원님의 답변이 저의 인벤토 실력에 많은 향상이 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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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명진님! 이왕이면 인벤터 파일도 올려주시면 안 될까요?
XZ평면과 knob의 한면을 "각도"구속을 합니다. 그리곤 그 "각도"를 구속조건 구동 하면 됩니다.
다음 nozzle과 body의 중심축을 "메이트" 합니다.그리고 원점의 "XZ평면" 가시성을 켭니다.
이때 body의 가시성을 잠시 끄시면 편하죠. 다음 nozzle을 열어서 link의 반대편 구멍과 nozzle의 구멍에 "삽입"합니다.
다음 knob를 열어서 들어갈 자리에 "삽입" 합니다. 그리고 link를 열어서 knob에 또 "삽입" 합니다.
조립품에서 body를 엽니다. 그럼 이놈이 기준이 되겠지요.
첨부 처럼 돌리는게 맞다면 님께서 새로 구속 조건을 부여해야 합니다.
샘플 코덱은 디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