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에서 작업평면을 가시성을 꺼는데 조립시에 작업평면이 자동으로 가시성이 켜지는 이유는 무엇때문인지 가르쳐주세요
원통형과 타원형도 가능한지요
편리하면서 효과적인 캠설계좀 가르쳐주세요
스트디오 운영방법도 가르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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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에서 작업평면을 가시성을 꺼는데 조립시에 작업평면이 자동으로 가시성이 켜지는 이유는 무엇때문인지 가르쳐주세요
작업 평면중 원형 평면은 만들수없나요
원통형과 타원형도 가능한지요
편리하면서 효과적인 캠설계좀 가르쳐주세요
스트디오 운영방법도 가르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변입니다.
작업평면은 경계가 없는 무한대의 평면입니다.
즉, unbounded 평면입니다.
그래픽창에서 직사각형으로 표현되었을 뿐이죠.
이러한 무한대의 작업평면을
인벤터에서 원형으로 표현할 수는 없습니다.
반면에, 설계자의 의도가 경계가 있는 원형 평면을
작성하고자 한다면 가능합니다.
그냥 스케치에 원 하나 그리고,
경계 패치 (Boundary Patch) 생성하면 됩니다.
만약 제가 병마개님의 질문을 잘못 이해했다면
좀더 구체적으로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병마개님의 글
작업 평면중 원형 평면은 만들수없나요
고수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여^^
제가 뭘 건드렸는지 작업 평면이 흐리게 나오거든여
어떻게해야 원래 대루 돼는지 궁금합니다
암쪼록 한해 잘 마무리 지시고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잘 되시길…
앗 실수 평향 -> 평행
아마 카메라 (시점)을 Perspective(원근)로 바뀌셨는것 같습니다. 메뉴아래 아이콘 중 오른쪽 부분에 원근(Perspective)을 Parallel(평향보기)로 바꾸시면 될것 같습니다.@^
카메라
파트 부품을 모와서 조립시 파트부품 조립 작업평면가시성을 꺼는데도 가시성활성화 됩니다.세준부품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조립품에서의 만들어진 작업평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