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에서는 플롯명령주면 대화상자 뜨잖아여.
첫번재탭의 플롯디바이스에서 프린터 잡아주고 특성에서 용지설정 여백설정하고 저장하면 그게 담에나 나와야 하죠.? 근데 2004에서는 안나오네요.
왜글죠.
저에는 pmp파일로 A4용 A3용 이렇게 만들어 놓고 사용했는데요..
아시는분 리플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pmp가 아니라 pc?가 아닌가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