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수 크기 조절할때
dim
scale
(변경숫자)
up
명령어를 사용하여 치수 크기를 조절하는데요
이때 치수선과 화살표는 크기가 변하는데
문자크기는 변하질않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dim txt (숫자변경) up all 뭐 이렇게 하면 되지 싶은데요
dim 엔터
text 엔터 하시란 말씀이신가요?
아 죄송 text 가 아니라 txt 이네요~~~
방법은 스케일 적용하는거랑 같아요~~~scale 대신 txt
답변감사합니다.
근데 설정이 다른건지 저는안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