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7-02-062017-02-06T09:45:16+09:00 2017-02-06T09:45:1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상단에 레이어창 뜨게하는법? 캐드창에서요 메뉴상단 쪽에 상태표시줄처럼 레이어창 뜨게하는게 있었는데캐드 2012인가 거기서는 2015버젼에서는 없네요.어떻게 하는지좀 알려주십쇼.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7-02-06T10:06: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7-02-06 10:06 am 1. MENUBAR 입력 후 값을 1로 해서 캐드 메뉴 나오게 한다음 2. 도구 – 도구막대 – AutoCAD – 도면층에 체크하면 됩니다. 리본 메뉴를 닫고 싶으면 RIBBONCLOSE 명령 리본 메뉴를 보이고 싶으면 RIBBON 명령
1. MENUBAR 입력 후 값을 1로 해서 캐드 메뉴 나오게 한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