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oad라던가 line라던가..
기본 명령어를 아예 통짜로 바꿀수는 없을까요?
누가 내컴퓨터에서 손을 대면.. 다시 만지기가 힘들어서요..
그래서 appload라던가 menuload라던가.. 명령어를 아예 바꾸어서 못들어오게 하고 싶어서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pgp에서 수정 하세요..//
PGP에서 수정하는곳이 없더라구요..ㅜㅜ… 안보이던데요?
PGP는 기본 단축키만 바꿀수 있도록 내용이 있고.. 기본 명령어 자체를 바꾸는곳은 안보이더라구요
선을 그릴때 line라고 명령창에 입력하면 안되고 따로 설정한 명령어로 하고싶다는 뜻 같은데.. 근본적으로 캐드를 뜯어 고치겠다는 말같은데요?
ㅋ.. 말씀이 좀 공격적이네요…
line라고 하면 똑같지만 제가 할려는게 그런 의미가 아닌데..글좀 읽고 답해주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