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 수직수평이 자꾸 틀어져서 리습을 찾고 있었는데
고캐드에 어떤 분이 올려주신 리습이 있더라구요
—————————–
(defun c:xxx (/ #a #index #b #c)
(vl-load-com)
(setq #a(ssget ‘((0 . “line”))))
(setq #index 0 #c(ssadd))
(repeat (sslength #a)
(setq #b(vlax-ename->vla-object(ssname #a #index)))
(if (or (zerop(vla-get-angle #b))
(equal 1.5708 (rem(vla-get-angle #b) 1.5708)0.0001)
)
(ssadd (vlax-vla-object->ename #b)#c)
);;if
(setq #index(1+ #index))
);;repeat
(sssetfirst nil #c)
);;defun
——————————-
이걸 사용해보니까 라인은 잘 잡히는데 폴리라인은 안 잡혀서
폴리라인도 잡히게 수정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블록 내에 있는 라인은 이걸로 잡기 힘들겠죠??
pline 은 vla-get-angle 가도를 확인 할수 없기때문에 에러가 나는것입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0 . “line”) 을 (0 . “LINE,*POLYLINE”) 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