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2010을 새로 설치하였는데요
제 컴퓨터 사양이 노트북인데
노트북용 코어i5에
4기가 메모리
그래픽카드 라데온 hd5650이에요
이정도 사양이면 왠만한 데스크탑에도 뒤지지 않거든요..
근데 유독 캐드2010은 버벅이는 부분이 많네요..
라인등을 그을때 포인터가 뚝뚝끊어지면서 움직이고
제가 2009는 안해봤고 2008은 실행해봤는데
정말 쌩쌩돌아가거든요 2009버전부터 캐드가 여러가지로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2010버전 캐드 최초실행시 양쪽에 있는 잡다한 팔레트들은 한6갠가 있더라구요
다 꺼버렸는데 그래도 역시 버벅이네요…
검색해보니 클래식모드로 바꾸는 방법도 있는것 같은데…
그렇게 바꾸지 않고 2010버전 최적화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공유
저도 오토 데스크에서 지원하는 패치는 다 다운 받아서 설치 했는데 2010만 버벅 되서
2008을 쓰고 있습니다.
윈7이시죠?
xp.비스타는 2010 아무 버벅거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