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7-202009-07-20T11:45:25+09:00 2009-07-20T11:45: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커서의 움직임이 반대로 설정되어있네요ㅡㅡ 커서가 위로가면 아래로,,아래로가면 위로 움직이는데요어떻게 해결하죠!?ㅜ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07-20T15:32:3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7-20 3:32 pm 1. 제어판에 들어가서 프린터 및 기타 하드웨어에 들어가 봐요 그래서 밑에 마우스라고 쓰여진 곳을 누른뒤 님이 될수있게 설정을 하세요. 모 혹시 왼쪽 단추와 오른쪽 단추 바꾸기에 화살표 표시가 되있다면 화살표 표시를 없애세요. 그럼 잘 해결됬음 좋겠네요 ^_____^ 2. 조크 바이러스일 경우 윈도우 폴더에 들가서 파일 옵션잇잖아요 숨긴파일 보기 클릭하면 조크 라는 이름의 파일이 뜨는데 그걸 삭제 ㄲ
1. 제어판에 들어가서 프린터 및 기타 하드웨어에 들어가 봐요
그래서 밑에 마우스라고 쓰여진 곳을 누른뒤 님이 될수있게 설정을 하세요.
모 혹시 왼쪽 단추와 오른쪽 단추 바꾸기에 화살표 표시가 되있다면 화살표 표시를 없애세요.
그럼 잘 해결됬음 좋겠네요 ^_____^
2. 조크 바이러스일 경우
윈도우 폴더에 들가서 파일 옵션잇잖아요 숨긴파일 보기 클릭하면 조크 라는 이름의 파일이 뜨는데 그걸 삭제 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