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업하다보면 폰트가 없어서 한꺼번에 바꿔야 하는 상황이 오는데요.
폰트 전체를 잡아도 하나씩 일일이 다 바꿔주야 하던데 혹시 전체를 한꺼번에 바꿔줄수 있는
기능은 없는건가요?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새로워진 기능은 어케해도 안되네요 ㅜㅜ
익스플로 업뎃도 하고 바꿔도 보고 햇는데…
암튼 꽃샘추위 감기 조심하시구요~
웃꼬Lv.0
폰트를 한꺼번에 바꿀수는 없는지요
공유
https://www.gocad.co.kr/qa_cad/2161970
국민도구 입니다,.,.,. 명령 CV로 편리하게 작업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