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11-292006-11-29T18:12:06+09:00 2006-11-29T18:12:0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프록시 그랙픽을 삭제 하고 싶습니다. proxynotice 명령어로 보이지 않게 하는게아니라.. 아예 삭제를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12/DXF 저장하면 없어지던데.. 이것 말고는 없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