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05-032002-05-03T13:34:08+09:00 2002-05-03T13:34:0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하나의 객체로 묶을려면???? 원하구 선을 하나의 객체로 묶을려구 하는데여 PEDIT에서 JOIN을 하면 되는걸루 알구 있는데 안되네요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캐드중수 Lv.0 2002-05-03T17:22:1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5-03 5:22 pm pedit는 한번에 이어서 그릴수 있는 객체만 조인이 됩니다..그럴경우 블럭을 잡아서 사용하는게 편할겁니다.. [Deleted User] 2002-05-03T17:03:5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5-03 5:03 pm pedit 에서 join 할려면.. 선들이 연결된 상태여야 합니다.. 선이 끈어 졌거나.. 교차선은 pedit 로 연결이 안됩니다.. 선들 확인해 보세요 [Deleted User] 2002-05-03T13:45:0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5-03 1:45 pm 원래 원은 pedit 않먹히는디.. 원도 polyline이개땜에 그럽니다 구지 원과 선을묶으려면 group이나 block 을써보세염 써보심 차이를 아실껍니다 그럼 수고요~!
pedit는 한번에 이어서 그릴수 있는 객체만 조인이 됩니다..그럴경우 블럭을 잡아서 사용하는게 편할겁니다..
pedit 에서 join 할려면.. 선들이 연결된 상태여야 합니다..
선이 끈어 졌거나.. 교차선은 pedit 로 연결이 안됩니다..
선들 확인해 보세요
원래 원은 pedit 않먹히는디.. 원도 polyline이개땜에 그럽니다 구지 원과 선을묶으려면 group이나 block 을써보세염 써보심 차이를 아실껍니다 그럼 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