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6-092008-06-09T15:36:43+09:00 2008-06-09T15:36:4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한가지 레이어로 작업하고 싶은데, 어떻해야되는지 받은도면인데요, 블럭이 형성되있어서 깨기도 안되고 작업하기는 편한거 같은데, 건축도면을 한가지 레이어(색)으로 잡아서 작업하고 싶은데, 어케해야되는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도면첨부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06-09T16:53:4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6-09 4:53 pm 레이어관리자 들어가셔서 색상 바꿔주세요
레이어관리자 들어가셔서 색상 바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