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 질문좀 하려구요
구속조건에대해 어느정도 알아가니깐 욕심이 생기는게
메카니즘이 구동되는건 해볼수 잇는데 제품이 형성되어 나오는
것에대한.. 구속조건이나 머 그런건 어떻게 해야되나여?
포스코 동영상을보니 쇳물이 밑으로 빠져나오면서 위에쇳물은 줄어들고
밑에 그릇같은것엔 쇳물이 차오르던데 … 그런식으로
전 어떠한 네모난 상자가 기계를 지나면서 어떠한 형상으로 변화되는걸
에니메이션으로 만들고싶어요.
그건 제품에대한 형상을 구속조건잡아서 만든다음 조립품에 넣어서
따로 구동시켜야 하는건가요?
하다보니 욕심이 나서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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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포스코 동영상 쇳물은 3D Max 에서 작업한 겁니다. 전문 에니메이션 툴이죠. 구상해서 완성되시면 작품자표실에 올려주세요.
인벤터는 매게변수 방식의 모델링 소프트웨어니까 이 매게변수를 조정하셔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네모난 상자에서 결과 제품이 나오기까지의 매개변수를 조정할 수 있으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