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4-172007-04-17T10:01:07+09:00 2007-04-17T10:01:0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각도그리기 어케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도면을 그리는데요 그 점에서 각도를 지정하여 그리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서 좌로 100가서 그점에서 30도의 각도로 50을 그리는 방법이요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4-17T10:06:1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4-17 10:06 am line-enter-100,0-enter-@50<30-enter….이러면 되는거 아닌가요..^^ [Deleted User] 2007-04-17T10:11:3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4-17 10:11 am ㅎㅎㅎ 되네요 저는 중간에 ,를 찍어서리 @50,<30 감사합니다
line-enter-100,0-enter-@50<30-enter….이러면 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되네요 저는 중간에 ,를 찍어서리 @50,<3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