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3-272008-03-27T14:36:17+09:00 2008-03-27T14:36:1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감사로 데이터베이스의 오류를 고칠 수 없음’라고 나오는데요 recover하고나면 2개의 오류가 있는데 저렇게 창이 뜨네요 도면은 다 보이고 작업은 할수있는데 불안하네요. 계속작업하자니 불안하고 다시하자니 시간이 너무 걸리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