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쟁이Lv.0 등록일: 2004-04-022004-04-02T19:12:53+09:00 2004-04-02T19:12:53+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갑자기 화면이 이상해요 인벤터를 실행하고 난 후 화면이 어느날 갑자기 이상해 젔어요 도와 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4-04-02T19:26:0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4-02 7:26 pm graphic card가 문제 입니다. [Deleted User] 2004-04-02T19:28:3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4-02 7:28 pm 그래픽 카드는 autodesk에서 추천해 주눈 것으로 해 보세요 그리고 graphic card가 과 부하거나 computer를 너무 오래 켜두셨거나 힙니다. 몇칠전에 이런 문제로 4번 깔았습니다.
graphic card가 문제 입니다.
그래픽 카드는 autodesk에서 추천해 주눈 것으로 해 보세요 그리고 graphic card가 과 부하거나 computer를 너무 오래 켜두셨거나 힙니다. 몇칠전에 이런 문제로 4번 깔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