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12-102007-12-10T13:25:16+09:00 2007-12-10T13:25:1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긴급] 폰트… 이부분을 오려 내서…(한글&숫자&영문) 스프레이로 칠할려구 합니다. 캐드에서 사용할수 있는 폰트 어디 없을까요~ ^^ 부탁 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내머리8bit Lv.0 2007-12-10T14:53:5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12-10 2:53 pm 폰트가 있는건 모르겠고여…출력시에만 글자의 외곽선만 나오게 하려면 textfill 엔터 0 을 치시면 글자의 바운더리선만 나옵니다. 그걸로 안될런지요
폰트가 있는건 모르겠고여…출력시에만 글자의 외곽선만 나오게 하려면 textfill 엔터 0 을 치시면 글자의 바운더리선만 나옵니다. 그걸로 안될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