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1-03-102011-03-10T08:56:39+09:00 2011-03-10T08:56:3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다른생각님, xpress xcopyclip 말씀하신 명령어 입력후 해 보려 했는데 이 명령어 자체가 먹질 않네요이런 건 리습을 깔아야 하는건가요? 리습의 정확한 의미도 모르겠는 초보입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아키오피스 Lv.11 2011-03-10T10:13:4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3-10 10:13 am http://www.archioffice.co.kr 에서 Xpress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Deleted User] 2011-03-10T11:52:1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3-10 11:52 am 감사합니다 [Deleted User] 2011-03-10T22:52:0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3-10 10:52 pm Xpress라는것 설치하려니 캐드2006 있는데도 못찾아서 설치못한다고 하네요.다시 한번 해봐야겠네요이건 처음이라..암튼 캐드를 그동안 너무 안했더니만…
http://www.archioffice.co.kr 에서 Xpress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Xpress라는것 설치하려니 캐드2006 있는데도 못찾아서 설치못한다고 하네요.
다시 한번 해봐야겠네요
이건 처음이라..암튼 캐드를 그동안 너무 안했더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