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1-03-182011-03-18T09:53:59+09:00 2011-03-18T09:53:5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단열재 라이브러리 단열재나 라이브러리로 변기나세면대를불러오면 되게조그마게나오는데여..왜그런지답변부탁드립니다…꾸벅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1-03-18T16:07:4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3-18 4:07 pm 스케일 조정 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
스케일 조정 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