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11-282003-11-28T17:49:22+09:00 2003-11-28T17:49:2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도면에 삽입한 그림화일을 어케 출력해요? autocad 14 사용합니다. 도면내 sign 표기를 해야하는데… a3 출력시 삽입한 부분만 안나옵니다. 프린터는 hp laser jet 4v 사용합니다. 넘 급합니당…. 빠른답변바랍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1-28T18:14:3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28 6:14 pm FAQ 20 [Deleted User] 2003-11-29T09:35:3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29 9:35 am 윈도우 드라이버로 출력시 용지사이즈가 활성화가 안되어서 항상 a4 사이즈로만 나옵니다. a3 사이즈로 출력해야 하거든요.. ㅠ.ㅠ 답변바랍니다. [Deleted User] 2003-12-01T17:27:5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2-01 5:27 pm 저희 회사도 불량감자 님하고 같은 프린터를 씁니다 먼저 용지를 a3 사이즈로 지정해주시고 a4용지를 빼세요 그래야지 a3용지가 출력이 됩니다
FAQ 20
윈도우 드라이버로 출력시 용지사이즈가 활성화가 안되어서 항상 a4 사이즈로만 나옵니다. a3 사이즈로 출력해야 하거든요.. ㅠ.ㅠ 답변바랍니다.
저희 회사도 불량감자 님하고 같은 프린터를 씁니다 먼저 용지를 a3 사이즈로 지정해주시고 a4용지를 빼세요 그래야지 a3용지가 출력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