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녘이슬Lv.0 등록일: 2009-11-062009-11-06T09:06:35+09:00 2009-11-06T09:06:3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도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도면을 다 쳣는데 저장하고 다시 켜니 배치에서는 보이는데 모형에서는 보이지 않네요.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다시 볼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예제는 문제가 생긴 도면 입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주왕 Lv.26 2009-11-06T09:15:1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11-06 9:15 am 배치에서 작성된도면 이네요…chspace명령으로 w블럭잡고 저장후 새로열기……….
배치에서 작성된도면 이네요…chspace명령으로 w블럭잡고 저장후 새로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