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처 에서 도면을 보내왔는데
열려고 하니깐 비밀번호가 걸려있네여…
비밀번호로 풀면되는건데
이걸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서요…
도면파일 자체를 잠글려면 어떤 명령어를 쓰면 될까요??
도면 열었을때 비밀 번호 넣으라 하던뎅….
고수님들 알려주세효 ^^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파일-다름이름으로저장-tools-security options-password입력-후 옆에거 v후 확인 누르면 됩니다.나두 엑셀에서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