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11-062009-11-06T11:27:21+09:00 2009-11-06T11:27:2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도면 복구좀 도와주세요 중요한 도면이라는데. 열리지가 안네요.. 복구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11-06T12:52:4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11-06 12:52 pm CAD 2009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안열리네요… 리커버리도 안되고… [Deleted User] 2009-11-06T13:05:5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11-06 1:05 pm 시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AD 2009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열리네요… 리커버리도 안되고…
시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