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도면을 그렸는데.. 용량이 너무 큽니다. 솔리드 모델링으로 도면을 그렸구여..
보통 도면 한장에 용량이 50메가는 기본입닌다. 줄이는 방법이 없을까요??
블록 같은경우는 insert후에 explode시키고 나서 purge를 시키면 다소 줄기는 하지만
용량에는 별로 큰 차이가 보니지 않습니다.
방법을 알고 계신분은 리플이나.. 메일 보내주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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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지를 해도 소용없다면 이건어떨까여?
우선 개체를 한묶음씩잡아서 WBLOCK으로 맨들구 다그렇게 한담에
새로운 도면 여시구 하나하나씩 INSERT를 하는것임돠. 글면 용량 마니
줄어듬니다. WBLOCK을 잡을때 기준점을같게 해서 하면 됩니다.
일단 객채를 wblock으로 잡으신다고 하셨잖아요.
잡을때 그 객체안에 불필요한 블록까지 다 한꺼번에 잡혀지는겁니까?
그러면 용량에 차이가 없지 않나요?
그냥 궁금해서 여쭈어 봤습니다.
3차원에서 도면용량이라…
서페이스 작업하셨다면
서브탭1,2 조정만 잘하시는게 최선이구요
솔리드로 작업하셨다면
facetres,isolines이런걸 기본으로 설정해두고 작업하시는게
줄이는 방벙이죠
솔리드는 출력하기전에 살짝이 늘려서 출력을…
널심히 바지런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