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7-242008-07-24T14:25:52+09:00 2008-07-24T14:25:5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도면 화면 윈도우 활성화 도면을 닫을려고 하는데 않닫히는이와 옵션이 않되는 이유 1.캐드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누르면 옵션이 되어야 하는데 않되는 이유? 2.캐드 도면을 닫을려고 하는 오른쪽 끝부분에에 있는것을 닫기가 않되는 이유? 알려 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07-25T14:08:4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7-25 2:08 pm config 설정에 우측마우스버튼 메뉴사용, 반복 설정있음..
config 설정에 우측마우스버튼 메뉴사용, 반복 설정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