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1-10-132011-10-13T10:06:12+09:00 2011-10-13T10:06:12+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도와주세요 인벤터 2d 도면 질문 입니다!!! 만약 2D도면(dwg) 을 만들었어요A3 싸이즈로,,,그걸 그대로 A2로 바꾸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ㅜ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1-10-13T12:06:5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10-13 12:06 pm 쫌 이것 저것 해 보시고 질문 올리시든가!!! 농담입니다 ㅡㅡ;;;; 그림처럼 마우스 오른쪽 버튼 그리고 선택하시면 요렇게 우라질 영문판이라 죄송합니다. 제 수준에 딱 맞는 질문이에요 ^^; 행운을 빕니다.
쫌 이것 저것 해 보시고 질문 올리시든가!!! 농담입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