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1-072002-01-07T10:02:02+09:00 2002-01-07T10:02:0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디테일을 쓰려고 하는데요 디테일을 쓰려고 하는데요… 점을 찍고 선을 긋고 옆에 써야하는데… 점이 찍혀 있는 선을 그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시삽 2002-01-07T12:59:0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1-07 12:59 pm 일점쇄선 또는 이점쇄선을 그리고 싶으신 건가여? 그렇다면 linetype이라는 명령을 사용해 보세요. ===================================================================== 궁금이…님의 글 ———————————— 디테일을 쓰려고 하는데요… 점을 찍고 선을 긋고 옆에 써야하는데… 점이 찍혀 있는 선을 그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일점쇄선 또는 이점쇄선을 그리고 싶으신 건가여?
그렇다면 linetype이라는 명령을 사용해 보세요.
=====================================================================
궁금이…님의 글
————————————
디테일을 쓰려고 하는데요…
점을 찍고 선을 긋고 옆에 써야하는데…
점이 찍혀 있는 선을 그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