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1-10-192001-10-19T21:25:46+09:00 2001-10-19T21:25:4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라인타입 스케일 명령이 실행되지 않는 듯… 레이어에서 dot로 설정한 라인을 프린트해서도 식별하게 하려구 하는데요.. 아무리 lts을 늘려봐도 안되는 것 같은데… 왜 그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김록태 2001-10-20T12:06:3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1-10-20 12:06 pm 라인 선종류를 acad.lin , acadiso.lin 중 어느 것을 사영 하셧지염 글구 limits는 얼마 임니까 acad.lin 사영했을때 limits가 12,9 일때 lts가 1이면 보이공 limits가 120,90일때는 약 lts가 5정도되면 물론 정답은 아니구 이정도 비율이면 어느 정도 맞아들어 감다 널심히 바지런히..^^
라인 선종류를 acad.lin , acadiso.lin
중 어느 것을 사영 하셧지염
글구 limits는 얼마 임니까
acad.lin 사영했을때
limits가 12,9 일때 lts가 1이면 보이공
limits가 120,90일때는 약 lts가 5정도되면
물론 정답은 아니구 이정도 비율이면 어느 정도 맞아들어 감다
널심히 바지런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