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0-04-052010-04-05T14:34:25+09:00 2010-04-05T14:34: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리습고수님들 ㅜㅜ spline을 arc로 인식하는 그런리습인거 같은데 ㅜㅜ실행이 안되요 ㅠㅠ왜 그럴까요?ㅠㅠㅠ저는 캐드 2002 쓰고있답니다. ㅜㅜ부탁드려욧 ㅠ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