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필요한 파일을 로드하고 command에서 그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되는데… 그 과정도 귀찮아서, auto2005doc.lsp파일에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load “df”)
(command “df” “all”)
이렇게 했는데.. 파일을 오픈할 때 실행이 바로 안되고…
df Unknown command “DF”. Press F1 for help.
all Unknown command “ALL”. Press F1 for help.
라고 뜨거든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로 실행은 불가능 한가요???
고수님들 갈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