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0-01-292010-01-29T12:11:08+09:00 2010-01-29T12:11:0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메뉴파일좀 구합니다. 오토캐드 2008 한국버전 acad.cui파일좀 구합니다.갑자기 에러가 나더니 로드할때도 오류가 떠서요~있으신분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