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03-232003-03-23T10:35:48+09:00 2003-03-23T10:35:4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명령어변경을 알고싶네요 얼마전 캐드2004를 설치 하였는데 2002처럼 명령어를 바꾸는 화일이 없네요 어디에서 바꾸면 되나요 여러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5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김혁 Lv.0 2003-03-23T22:29: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3-23 10:29 pm 그림이 잘 않보이시면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Deleted User] 2003-03-24T10:20:1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3-24 10:20 am 보너스 메뉴를 설치하셨는지여 [Deleted User] 2003-03-24T10:20:3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3-24 10:20 am 보너스 메뉴에는 2002와 거의 차이가 없음니다 [Deleted User] 2003-03-24T19:05:0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3-24 7:05 pm 느헤미야님 답변 고맙습니다 [Deleted User] 2005-08-14T00:33:0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8-14 12:33 am 캐드 2002 보너스메뉴
그림이 잘 않보이시면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보너스 메뉴를 설치하셨는지여
보너스 메뉴에는 2002와 거의 차이가 없음니다
느헤미야님
답변 고맙습니다
캐드 2002 보너스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