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02-132003-02-13T15:29:52+09:00 2003-02-13T15:29:5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명령어 변경하는방법 좀 알려주세요 전에는 알았었는데 잘 안쓰니까 헷갈리네요^^ 잘아시는 분있으시면 연락좀 주십시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02-13T15:42:2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2-13 3:42 pm (defun c:kk () (command "MIRROR") ) 이렇게 LISP으로 하거나, ACAD.PGP에서하는방법… 캐드중수 Lv.0 2003-02-13T16:44:2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2-13 4:44 pm 강좌란에 잘 설명되어 있답니다.. 늦동이 2003-02-13T20:44: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2-13 8:44 pm acadsupportacad.pgp를 열어서 수정한 후 저장하세요.
(defun c:kk () (command "MIRROR") ) 이렇게 LISP으로 하거나, ACAD.PGP에서하는방법…
강좌란에 잘 설명되어 있답니다..
acadsupportacad.pgp를 열어서 수정한 후 저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