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6-092008-06-09T17:02:23+09:00 2008-06-09T17:02:2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명령창에서만 인식이 되요ㅠㅠ 도와주세요 열기나 저장하기를 누르면 저렇게 별개창이 뜨지않고 명령바에서만 칠수있게 변했어요.. paste를 누르다가 다운한번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06-09T18:28: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6-09 6:28 pm 와….진짜 감사합니다.ㅠㅠ 간단하게 되네요.. [Deleted User] 2008-06-09T17:43:4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6-09 5:43 pm filedia 설정값 1로 하셍
와….진짜 감사합니다.ㅠㅠ 간단하게 되네요..
filedia 설정값 1로 하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