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 가지의 리습이 필요합니다.
며칠을 뒤져보았지만 제가 잘 못 찾는건지..제게 꼭 필요한 리습이 없기에
혹시나 하고 선배님들께 도움 청합니다.
1. 무수히 많은 블럭 인서트 삽입점의 xyz를 추출하여
화일로 만들거나,
2. 엔터티의 교점을 구해서 xyz로 화일화 하거나.
3. 상기의 정점에 point를 만들 수 있거나, 화일화 하거나…
그런 리습을 간절히 구하고 있습니다.
비슷해서 실행해보면
꼭 제가 원하는 부분에는 각각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하고 도움 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선배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