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262002-04-26T16:05:45+09:00 2002-04-26T16:05:4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무지님아 글케 했는데 안되여… 님아 님이 갈켜준대로 한자들어가서 했는데도 안되네여… 자꾸 물음표로 나와여..그 부분만여…다른방법좀 갈켜주세여…..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무지 2002-04-26T16:10:1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6 4:10 pm 구럼여……… style로 들어가서 영문을 한글로 예를 들면 굴림이나 바탕체로 바꿔보세요…….. 아마 젤 쉬운 방법일겁니다……………….. 참고로 저 무쟈게 무식한 넘입니다..^^
구럼여………
style로 들어가서 영문을 한글로
예를 들면 굴림이나 바탕체로 바꿔보세요……..
아마 젤 쉬운 방법일겁니다………………..
참고로 저 무쟈게 무식한 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