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0-09-172010-09-17T12:15:12+09:00 2010-09-17T12:15:1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문자바꾸기 안녕하세요잘지내시죠다름아닌 글씨가 까끔 ?표 일때 글씨을 바꾸는데 바꾸는것 까지는 완료 완료를하고 보면은 글씨가 누워있어요글씨를 똑바로 세우려면은 어케하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폭우 Lv.0 2010-09-17T13:16:3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9-17 1:16 pm @없는 폰트를 쓰세염
@없는 폰트를 쓰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