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3-03-222003-03-22T21:34:28+09:00 2003-03-22T21:34:2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배울 필요가 있을까요 R 14를 배웠는데 2000을 배울 필요가 있을까요. R 14와 2000에 대해서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그럼 이만 즐이겠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5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03-24T22:54:1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3-24 10:54 pm visual lisp말이에요… [Deleted User] 2003-03-24T22:53:4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3-24 10:53 pm 게다가 시대에 발맞추려는 약간의 노력도 중요하죠… 얼마 안 있으면 2004도 나온다던데… ^^ 불편한 점 없다면… 굳이 쓰실 필요는 없구요… 2002용 lisp이 14에서 안될 수도 있으니 조금 불편 [Deleted User] 2003-03-24T22:52:1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3-24 10:52 pm 솔직히 plot에 관해 하루 이틀 정도만 여기서 공부하시면… 2000이던 2002던 아무 상관 없습니다… 오히려 더 편하죠… 휠마우스를 사용한다는 점에선… 그리고 sdi의 사용도 그렇고… [Deleted User] 2003-03-24T09:41: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3-24 9:41 am 2002 mechanical 6 는 따로 공부를 약간 하셔야 사용가능합니다. [Deleted User] 2003-03-24T09:33:5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3-24 9:33 am 저도 14로 배웠는데 현재 2000, 2002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visual lisp말이에요…
게다가 시대에 발맞추려는 약간의 노력도 중요하죠… 얼마 안 있으면 2004도 나온다던데… ^^ 불편한 점 없다면… 굳이 쓰실 필요는 없구요… 2002용 lisp이 14에서 안될 수도 있으니 조금 불편
솔직히 plot에 관해 하루 이틀 정도만 여기서 공부하시면… 2000이던 2002던 아무 상관 없습니다… 오히려 더 편하죠… 휠마우스를 사용한다는 점에선… 그리고 sdi의 사용도 그렇고…
2002 mechanical 6 는 따로 공부를 약간 하셔야 사용가능합니다.
저도 14로 배웠는데 현재 2000, 2002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