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질문이 많네요..
…
배치plot에서 plot area가 display로 고정되어 있어요
선택도 못하게 되어있네요..
봐 주세요..
….
전 cad plot에서 pc2를 만들면 그 당시의
영역이나 펜이 지정되는 줄로 알걸랑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저두요…그렇거든요…답을 얻으려 와떠니…..ㅡㅡ;;..답변해 주세요..그리고 하나하나 플롯 영역을 따로 다 지정해 줘야 하나요?써볼려고 보니 도통 알아야 말이져..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