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262002-04-26T17:43:10+09:00 2002-04-26T17:43:1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불러오기 대화상자가 사라졌어요 불러오기 대화상자가 갑자기 사라지고 명령어 창에서만 실행이 되네여 어찌하면 되는지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AAA 2002-04-26T19:42:0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6 7:42 pm filedia 값을 1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트리플A- 임병만 2002-04-30T10:12:1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30 10:12 am 정말 간단하군요 이걸 몰라서 몇번을 다시 깔았는지……….. 감사합니다.
filedia 값을 1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트리플A-
정말 간단하군요
이걸 몰라서 몇번을 다시 깔았는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