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캐드 초보입니다. 뷰포트로 그려진 도면….그러니깐…원본이 한장 있고, 그 부분을 뷰 포트로 잡아
왔더군요.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도면을 그냥 일반 도면으로 바꿀수는 없나요?
초보인 제가 다루기에는 조금 번잡해서 그렇습니다.
작성하기는 편해보이는데….현장에서 관리하기는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더군요.
짤라와서 다시만들기에는 너무 양이 방대하고, 방법이 있으시면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질문을 검색해봐도 잘 안나오네요.
그럼, 좋은일만 항상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
공유
Xpress의 xdwg2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